Persona Q2 OST – Invitation to Freedom (P5 Side Battle Theme)

진실을 말해봐, 무슨 생각이지? 우리를 쓰러트릴 수 있다고 아직까지도 믿고있는 건가? 벽에 적힌 단 세글자, LOL, 넌 또다시 지고 말았지 너무 상심하지 말라고 놀랄 일도 아니지 결국엔 넌 잘못된 라이벌을 골랐지 우리는 지루해하는 청소년 그 이상이지 운도 나쁘지, 우릴 과소평가한 건 네 선택 중 최악이였던 거야 걱정하지 마라고, 거짓말쟁이 어른들! 넌 기회조차 없을거야 이미 네가 알기전에 너를 지나칠 거니깐 안 됐군, 안 그래? 우린 모든 마음을 훔치려 왔고 네것 역시 마찬가지지 그러니 걱정말라고 이건 인연을 위한 전투라고! 그러니 우린 계속 싸울야 관점을 바꿔서 보는 게 어때? 세계를 영원히 구할 영웅 같은 건 어디에도 없으니깐 그 일은 우리에게 달린거라고 , 그래 물어볼 시간이야 넌 조금이라도 진실을 보았니, 우리가 세계를 바꾸러왔다는 것을

골라봐 옳은 길을 택할 건지, 아니면 지금 당장 길에서 꺼질건지 넌 우릴 막을 수 없어! 몇번이나 넌 지금까지 누군가의 도움의 요청을 무시해왔었지? 아무것도 모른 척 시치미를 떼면서 말이야 우린 너같은 비겁한 녀석의 변명은 듣지 않아 다 드러내주겠어, 배신자들! 이 세계를 더럽히지 말라고? 너 역시 바뀌고 싶다고 말하고 있지만 왜 그렇게 숨기고 있는거지? 널 막을 규칙따윈 없을거야 왜 망설이지? 이봐! 징징거리지마, 이 겁쟁이들! 맞는 것을 부정하는 것이 새롭게 도전하는 것보다 쉬워서 그러고 있는거지? "이런 방식대로 사는 것이 지금까지 편해왔잖아" 그건 받아드릴 수 없는 변명이야! 기억해 언제나 니가 외롭고, 아무도 널 신경쓰지 않다고 느낄때도 있겠지만 더 나아갈 수 있다고 남들과는 다르게, 지금 당장! 이건 네가 일어서서 새로운 날을 환영할 기회인거야! 진짜 너를 받아들이는 거야 너는 다른 누구와도 달라, 그렇지? 너와 네 소중한 것을 위해 일어날 시간이야! 세상을 바꿀 존재가 될 시간이야! 뭘 기다리고만 있는거야? 뒤돌아서서 그런 오래된 것들에 목메이지마! 넌 지금까지 네가 두려워하던 [변화] 그 자체가 될 수 있어! 우린 널 기다리고 있어!